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을밤 불꽃의 향연! 제2회 인천음악불꽃축제



2014 인천아시안게임을 비롯, 다양한 축제가 열리고 있는 인천! 그야말로 '축제의 장'인 인천에서 또 하나의 축제가 열립니다. :-) 바로, 작년 가을에 처음 선보였던 <인천음악불꽃축제> 인데요! 가을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화려한 불꽃과 신나는 뮤직 파뤼가 올해에도 계속 된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죵? +_+ 





<인천음악불꽃축제>는 2013년 가을, '경제수도 인천, 음악도시 인천'이라는 슬로건 아래 미추홀 200년, 정명 600년 및 개항 130년을 자축하며 '제49회 인천시민의 날'에 첫 개최되었습니다. 개최 첫 해임에도 불구, 약 40만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인천의 대표 축제로 자리 잡았지요. :-)





다양한 지역에서 불꽃축제가 열리고 있지만 인천음악불꽃축제는 특히 음악과 첨단기술을 동원한 '음악 불꽃쇼'를 지향하며 다른 지역 불꽃축제와의 차별화로 많은 화제가 되었답니다. +_+





개최 장소는 1회와 동일한 인천아트센터 호수 인근입니다. 낭만적인 가을 밤에 시원한 바람이 부는 호수 인근에서 음악과 함께 불꽃을 감상한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투윙이는 벌써 신났윙!! (사진으로 봐도 이렇게 아름다운데 실물로 본다면... 투윙이 기절!)




[ⓒ 인천서포터즈 별동대 블로그]



작년에는 2014 인천아시안게임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불꽃을 쏘아 올렸지만, 올해는 아시안게임이 현재 진행중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른데요! 축제가 열리는 10월 11일은 아시안게임 폐막 이후이니, 대회 마무리를 기념하는 축하 불꽃이 되겠네요! *_*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 2회 인천음악불꽃축제! 상상을 초월하는 감동의 불꽃 파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작년에 개최된 첫 인천음악불꽃축제의 현장을 공개합니다. :-) 불타는 송도의 밤! 다시 한번 느껴보시죠! ^.~








일시 : 10월 11일 토요일  (상세 시간 추후 공지)

장소 : 인천아트센터 호수인근 (송도 국제도시 내)

구성 : 상세 내용 추후 공지





[인천음악불꽃축제 행사장 안내]



인천의 밤이 후-끈(!) 달아오를 제 2회 인천음악불꽃축제! 잊지 못 할 가을밤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은 오는 10월 11일 인천 송도로 고고쓍~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