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4 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 라이브클럽 파티 개최



인천시와 인천도시공사)는 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의 일환으로 오는 9월 20일(토), 9월 26일(금), 10월 3일(금) 중구와 부평, 연수구 일대 라이브클럽에서 <펜타포트 라이브클럽 파티>를 3주간 3회 개최할 예정입니다. 


<펜타포트 라이브클럽 파티>는 2014 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의 프로그램으로 70~80년대 음악다방, 음악감상실, 라이브클럽 등 예전 인천의 명성을 되찾고, 클럽문화 및 음악 활성화를 위해 인천의 라이브클럽을 선정하여 클럽 공연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인천의 라이브 클럽은 과거부터 클럽의 명맥을 이어온 중구와 부평 일대의 대표적 클럽과 함께 2014년 신규로 추가 선정한 2개 클럽을 <펜타포트 라이브클럽>으로 지정하였습니다.


인천아시안게임 개최(9.19~10.4)시기에 맞춰 개최되는 펜타포트 라이브 클럽 파티의 첫 공연은 9월 20일(토) 중구에 위치한 3개 클럽에서 펼쳐집니다. 「글래스톤베리」에서 예술빙자사기단, 신포동블루스 등 4팀의 공연이 있고, 「버텀라인」에서 Sole, 쿠테렐라 2팀의 공연, 「흐르는 물」에서는 김 마스터, 고명진의 공연무대가 열립니다. 9월 26일(금)에는 부평의 「락캠프」에서 나랑, 1984 등 4팀의 공연이 열리고, 10월 3일(금)에는 연수구의 「뮤즈」에서는 임정훈 밴드, 레이디스 등 3팀의 공연이 개최됩니다. 



▲ 2013 펜타포트 라이브 클럽 파티 글래스톤베리 '태히언과 뿌리자' 공연사진



▲ 2013 펜타포트 라이브 클럽 파티 버텀라인 '11시 11분' 공연사진



▲ 2013 펜타포트 라이브 클럽 파티 락캠프 '블루니어마더' 공연사진



작년에 이어 2014년 다시 찾아 온 「펜타포트 라이브클럽파티」는 매년 클럽을 선정 확대하여 음악도시 인천의 클럽문화 및 지역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10월 3일(금) 송도 트라이볼에서는 펜타포트 아시아뮤직스팟이 개최됩니다. 국내외 축제 및 국내 음악 관련업계, 학계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음악도시 및 지역축제 발전을 위한 음악축제 전문 컨퍼런스 및 토론회와 음악산업 관계자 네트워킹 파티가 있을 예정입니다.



▲ 2013 펜타포트 아시아뮤직스팟 컴퍼런스 현장사진


<펜타포트 라이브클럽 파티>와 <펜타포트 아시아뮤직스팟>은 무료입장이며, 자세한 사항은 인천도시공사 및 인천관광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도시공사 블로그 : idtc.tistory.com]

[인천도시공사 페이스북 : www.facebook.com/idtc.kr]

[인천관광 블로그 : yourincheon.tistory.com]

[인천관광 페이스북 : www.facebook.com/yourinch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