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 마음의 쉼표, 인천섬여행! 우리 가족의 봄날은 계속된다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도시공사(사장 김우식)는 5월 봄 관광주간 기간 진행했던「내 마음의 쉼표, 인천 섬」특별 프로그램 성료 기념으로 5월 28일부터 6월 10일까지 <다시 찾고 싶은 인천의 섬> 투표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인천 섬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겼거나, 이번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모든 이를 대상으로 하는 본 이벤트는 인천을 대표하는 10개의 섬(10島10色) 중에 ‘다시 찾고 싶은 인천의 섬’을 골라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백령도 패키지여행권 및 강화도 호텔숙박권, 팔미도 승선권 등 특별한 여행 기회를 제공합니다. 

※ 10島10色(백령도,강화도,무의도,팔미도,덕적도,승봉도,선재도,석모도,대청도,이작도)


또한, 이벤트를 통해 ‘베스트 오브 베스트 섬’에 선정된 장소에서 향후 블로거 출사 이벤트와 아일랜드 슈팅데이(Island Shooting Day)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인천은 서해 바다를 품은 천혜의 자연 조건으로 168개의 섬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도권에 위치하여 ‘당일치기 섬 여행’이 가능하다. 인천시와 도시공사는 이러한 강점을 살려 올해를 ‘섬 관광 활성화의 해’로 정하고 다양한 관광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내 마음의 쉼표, 인천 섬’을 캐치프레이즈로 선정하여 섬 관광 이미지를 구축하고 스토리텔링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공사 관계자는 “지난달 봄 관광주간을 맞아 문체부에서 지정한 2015년 관광주간 슬로건인「인생 여행의 영원한 동행자, 가족」을 중심으로 ‘내 마음의 쉼표, 인천 섬 <관광주간 특별프로그램5>’ 이벤트를 진행하여 2주간 인천의 섬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덕적도, 무의도 등에서 어촌체험을 하고 인증샷 및 블로그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습니다. 향후에도 여름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집중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등 수도권 유일의 섬 자원을 보유한 인천만의 강점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지속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5월 28일부터 실시되는 <다시 찾고 싶은 인천의 섬>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인천시가 운영하는 ‘인천투어’ 홈페이지 및 인천관광 블로그, 인천도시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됩니다.




※ 상세내용: 인천투어 홈페이지(http://itour.visitincheon.org)

               인천관광 블로그(http://yourincheon.tistory.com)

               인천도시공사 홈페이지(http://www.idtc.co.kr)


※ 문의: 인천시 관광진흥과(032-440-4052), 인천도시공사(032-260-5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