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탐정으로 돌아온 딸기, 100억 찾아 인천으로 떠나볼까?



90년대 중반, 하나씩은 가지고 있던 머스트해브아이템 '딸기가 좋아'가 탐정이 되어 돌아왔어요!





탐정이 된 딸기가 인천에서 사라진 100억을 찾아 사건을 풀어나가는,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줄거리인데요~


딸기와 함께 사건을 풀어나가면, 100억을 나눠가질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는데...


Daum 웹툰에서 매주 2회(월/목) 주어지는 힌트를 놓치지 마세요!





인천도시공사는 유네스코 지정 '2015 세계 책의 수도' 선정을 기념하여 아동과 IT, 관광을 결합한 인천관광 웹툰 '딸기가 좋아 CSI (Come & See Incheon)'를 지난 10일 인천 중구편을 시작으로 내년 1월 초까지 인천 군·구 관광 진흥 네트워크와 공동으로 18회에 걸쳐 연재한다고 밝혔습니다.


'딸기가 좋아 CSI'는 1990년대 중반 젊은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캐릭터 '딸기'가 탐정이 되어 인천 9개 군·구를 배경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웹툰으로, 포털사이트 Daum 웹툰에서 매주 2회(월, 목)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탐정물 형식을 빌려 마지막까지 결말을 예측하기 힘든 스토리로 독자들의 흥미를 유발할 뿐 아니라, 인천 지역 대표 관광지 곳곳에서 사건의 실마리를 찾게 된다는 설정으로 관광지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간단한 설명을 달아 주요 관광지가 가지고 있는 의미까지 전달되도록 하였습니다.



공사 관계자는 "본 사업은 인천 군·구 연계 공동사업의 일환으로 재미를 더한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인천관광을 활성화 하기위해 기획되었으며, 스토리의 결말은 다양한 방향으로 논의 중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네티즌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미하여 최종적으로 정해질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딸기가 좋아 CSI' 웹툰의 자세한 내용은 인천도시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