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5억 아시아가 주목하는 지금, 인천관광주간!



짜잔! 왔어요, 왔어! 오는 9월 19일 부터 10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인천관광주간>이 돌아왔습니다. >_<  인천관광주간이란,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올해부터 도입한 '관광주간'의 확장 개념으로 19일부터 개막되는 45억 아시아의 대축제 '인천아시안게임'과 '장애인아시안게임'까지를 포함해 36일간 (9.19~10.24) 진행되는 인천만의 특별 프로그램이랍니다. :-) 오늘은, 인천관광주간을 맞이해 진행되는 풍성한 이벤트와 인천 관광 코스 안내해드릴게요! 




인천관광주간에는 아시안게임 경기관람과 인천관광이 연게될 수 있는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240여 개의 관광업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_+ 특히, 최근 인기 있는 '걷기 열풍'에 발맞춰, 9월 19일 ~ 10월 24일 동안 인천을 대표하는 도보탐방길 4곳의 투어를 마친 분들께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도 하는데요. :-)



인천 도보탐방길 4곳 중 첫 번째! 이국적인 매력의 운치있는 풍경이 가득한 <송도 미래길 탐방>입니다. 송도를 바다로 메워 땅을 개척한 국제 업무도시로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송도 미래길'은 쾌적한 시설과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최근 드라마나 영화 속 촬영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답니다. +_+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의 발길도 끊이지 않는 곳이지요. :-) 




[송도 미래길 탐방 코스 中 센트럴 공원]


▶  '송도 미래길 탐방' 자세히 보기



다음은, 사람 냄새가 솔~솔(!)  풍기는 <동구 골목문화 탐방> 입니다. :-) 동구는 개항기 이후 인천의 모습을 그대로 지닌 곳들이 참 많은데요. 인천 시민들의 옛 보금자리를 만나볼 수 있는 '수도국산 달동네 박물관', 7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배다리 거리' 등 동구 골목길 구석 구석을 통해 추억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탐방 코스입니다.+_+




[동구 골목문화탐방 코스 中 - 배다리 역사문화마을]


▶  '동구 골목문화 탐방' 자세히 보기



세 번째는! 고려역사와 불교문화의 중심지인 강화가 한 눈에! <강화 유적답사 심도기행> 입니다. *_* 강화군은 우리나라 역사의 축소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모든 시대의 역사가 깃든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역사 속 대포 흔적이 남아있는 '초지진', 조선시대의 역사를 볼 수 있는 '광성보', 고종의 보금자리였던 '고려궁지' 등 풍부한 역사 이야기가 가득 담겨 있어 선조들의 과거를 통해 지혜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  




[강화 유적답사 심도기행 코스中 광성보]


'강화 유적답사 심도기행' 자세히 보기



'인천 도보탐방길' 4곳 중 마지막! 인천 근현대사로 떠나는 여행 <개항장 도보 투어> 입니다. 개항장 거리는 차이나타운 끝에 있는 계단과 연결되어 차이나타운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함께 둘러보는 곳 중 하나인데요!  '일본 제1은행'과 '제물포 구락부'  등 개항의 흔적이 서린 건축물들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_+ 외세의 침탈에 의해 복잡다단했던 개항 당시 한국을 면밀히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  




[개항장 도보투어 코스 中 - 일본 제1은행]


'개항장 도보투어' 자세히 보기



인천의 구석 구석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이 도보탐방길 4곳의 투어를 기간 내 (9/19-10/24)  마친 100명에게는, 요즘 여행족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잇(!) 아이템이자, 필수품이죠? '셀카봉'을 증정합니다. >_< 인천 구석구석 여행도 하고, 선물도 받고! 너무 좋아윙! +_+




말씀드린 도보탐방길 4곳을 제외하고도 인천에는 수-많은 여행지가 참 많죠윙? 투윙이가 여러분께 많은 곳을 소개해드리고 있어 잘 아시리라 생각되는데용! +_+ 인천 각지에 숨어있는 여행지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지도로 보여드립니다. :-)



[인천 추천관광코스 14선 한눈에 보기]



어마어마한 관광코스에 놀라셨나윙? 여행하고 싶은 분위기에 맞게, 테마에 맞게! 인천을 찾는 많은 분들이 맞춤 여행하실 수 있게 코스별로 분류해놓았으니, 투윙이의 안내 참고하시고 즐거운 인천 여행되세요! >_<  



'인천 관광코스 14선' 확인하기



앗! 마지막으로 이벤트 한 가지가 더 있는데요! (이벤트 풍년이로구나아~)  바로 '인천 구석구석 인증샷 이벤트'! 입니다. :-) 말씀드린 '인천관광 14선'에 포함된 관광지에 가서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추천수에 따라 여행의 추억을 더욱 생생하게 간직할 수 있는 카메라, 빔프로젝터, 포켓포토, 인천아시안게임 기념품 등 총 3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사합니다. +_+  참여만 해도 매일 매일 10명을 추첨해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고 하니, 이보다 통 클 순 없윙!  (☞ 이벤트 보러가기)  





45억 아시아가 주목하는 지금!  인천아시안게임과 함께 진행되는 36일간의 인천관광주간 동안, 축제의 장 '인천' 여행도 하시고, 깜짝 선물도 받고! 풍성한 가을 보내세요! :-)


출처 - 인천관광 블로그 '인천상륙작전' http://yourincheo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