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구석구석 BIG 3 이벤트>로 제대로 놀아보자



인천시와 인천도시공사는 45억 인구의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인의 축제로 나아가는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및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를 기념하며, '인천관광주간(9.19~10.24)'을 선포하며 대대적인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인천관광주간이란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내관광활성화를 위해 올해부터 도입한 '관광주간'의 확장 개념으로, 인천아시안게임과 장애인아시안게임까지를 포함한 36일간(9.19~10.24) 인천만의 특별 프로그램입니다. 인천관광주간 기간에는 아시안게임 경기관람과 인천관광이 연계될 수 있는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240여 개 관광업체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사는 최근 인기 있는 걷기 열풍에 발맞춰 인천을 대표하는 도보탐방길 4개(송도미래길, 동구 골목문화탐방, 강화유적답사 심도기행, 개항장 도보투어)를 선정하여 기간 내 탐방을 마친 100명에게는 '여행의 필수품, 셀카봉'을 증정합니다. 


'인천관광주간' 기념 특별 이벤트인 '인천 구석구석 BIG 3 이벤트'는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고, 인천에서 열리는 인천아시안게임 및 다양한 축제를 많은 이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9월 11일부터 '인천아시안게임 응원하기' 사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가을 이벤트에 참여하고, '축제의 도시' 인천에서 제대로 놀아보시기 바랍니다! 





○ '인천아시안게임 응원하기' 이벤트 (9.11~9.18)

▶ '인천아시안게임' 응원 메시지 남기고, 경기 보러 가자!

인천아시안게임 개막 일주일 전부터는 대한민국 선수단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총 2,014매의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인천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국내외 선수단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1,007명(1인2매)에게 ‘관광주간(9.25~10.4)’ 내 실시하는 경기 티켓을 증정합니다. 


12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아시안게임인 만큼 스포츠를 잘 모른다고 해도, 경기장에서 한 목소리가 되어 응원하다보면 스트레스가 확 풀립니다. 또한, 한류 열풍의 주역인 빅뱅, 씨스타, 씨엔블루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출연하는 폐막식 티켓도 포함되어 있으니 K-POP 콘서트 티켓을 놓친 팬들도 도전해 볼 만합니다.


○ '인천 구석구석 인증샷' 이벤트 (9.19~10.24)

▶ '인천관광 14선' 즐기Go, 푸짐한 경품도 받Go!

인천시와 공사는 인천을 찾은 전 세계 관광객들이 축제를 즐기고 난 후에도, 주변 명소를 찾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인천 대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선정한 '인천관광 14선'을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홍보하고 있습니다. 





인천아시안게임 경기장 주변 코스를 포함한 인천 전역의 관광지를 도식화하고 교통정보를 표기하여 인천을 처음 찾은 관광객들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였고, 인천국제공항 및 송도, 월미도 등 주요 관광지에 설치된 인천관광안내소에도 엽서 형태로 배포할 예정입니다. 


'인천관광 14선'에 포함된 관광지에 가서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추천수에 따라 여행의 추억을 더욱 생생하게 간직할 수 있는 카메라, 빔프로젝터, 포켓포토, 인천아시안게임 기념품 등 총 3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사합니다. 또한, 참여만 해도 매일매일 10명을 추첨하여 음료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므로 이제 인천을 신나게 돌아다닐 일만 남았습니다.  


○ 이벤트 참여

 - 인천구석구석 이벤트 페이지 (http://www.idtc.co.kr/eventbig3)

 - 인천관광 블로그 (http://yourincheon.tistory.com)

 - 인천관광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yourinch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