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킨에는 무조건 맥주인 것만큼 강력히 떠오르고 있는 메뉴궁합이 있습니다! 바로 피맥입니다! 피맥이란, 피자와 맥주의 조합으로 짭쪼름한 피자에 청량감을 지닌 맥주를 한 모금 마시면 피자의 치즈 풍미를 더욱 돋우어 주기 때문에 최근 "피맥 한잔할래?"는 직장인들에게 흔히 볼 수 있는 인사말이기도 하답니다. 


이에 이번 11월 투윙이의 맛집탐방은 '치맥' 못지않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피맥' 맛집! 송도 '케이브'에 다녀왔습니다! 송도 케이브는 맛은 물론 분위기까지 좋아서 얼마전 후보지 추천부터 선정까지 모든 과정을 시민의 손으로 직접 뽑은 인천의 가을 팔미구경 중 팔미로 선정되기도 했답니다! 





송도 케이브는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건물에 아담하게 위치해 있었는데요. 





'케이브(cave)'라는 이름에 걸맞게 내부 인테리어는 동굴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심지어 천장 인테리어까지 뻥 뚫려 있어서 디테일한 곳까지 신경을 썼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가게 내부 안쪽 벽면에는 빔프로젝트가 설치되어 있어서 노래에 맞는 영상과 함께 팝송노래가 잔잔하게 흘러나오고 있어서 마치 미국의 펍에 와 있는 느낌도 들었답니다. 무엇보다 원하는 곡을 신청하면 그 곡을 틀어주기도 하기 때문에 맛있는 맥주와 피자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노래까지! 세 박자가 딱 맞아 떨어져서 기분이 더욱 좋아진답니다.  





케이브의 메뉴판입니다. 주 메뉴는 피자, 샐러드, 마른안주 등이 있는데 피자가 가장 메인메뉴로 포르마지오, 페퍼로니, 살라미, 마르게리따, 고르곤졸라, 핫앤스파이시 총 여섯 가지가 있었고 도우도 얇은 씬과 두께 있는 엣지로 주문할 수 있었는데요. 피맥을 하러 왔으니 당연히 피자 주문은 필수겠죠?! 투윙이는 페퍼로니 피자 12인치 도우는 두께가 있는 엣지로 주문을 했어요.





자리에 앉으니 직원분께서 땅콩과 피자 위에 입 맛 따라 뿌려먹을 수 있는 치즈가루와 핫소스, 접시와 포크를 먼저 준비해주었습니다.





먼저 나온 수제 맥주 두 가지입니다! 해돋이 페일에일과 센트럴 다크에일인데요. 이쯤 되면 눈치 채셨을 것 같아요. 케이브는 특이하게 맥주 이름이 송도에 있는 공원의 이름들이 넣어 져 있었는데요. 맥주 이름이 너무 재미있고,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사실 이날 두 잔으로 시작했지만,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어서 결국 다른 종류로 한잔씩 더 먹어봤다는 ㅎㅎㅎㅎ 무엇보다 양조사가 직접 제조한 수제 맥주 들이여서 정말 맛있었는데요. 수제맥주를 잘 모른다면 직원분께 추천해달라고 하면 종류 맛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기 때문에 선택에 도움이 된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피자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두 명이서 방문하면 12인치 하나만 주문해서 먹으면 딱 일듯 한 크기에 주문과 동시에 갓 만들어져 나온 피자는 보자마자 군침이 돌았는데요. 





아낌없이 치즈를 올려준 덕분에 쭉쭉 늘어나는 치즈 보이시나요?!





갓 나와서 따뜻한 피자에 시원한 수제 맥주의 조합!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환상이었습니다!! 이래서 인천의 가을 팔미에 선정되었구나! 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는데요. 맛집탐방을 위해 첫 방문했음에도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어서 여러분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그래서 투윙이는 골라먹을 수 있는 수제맥주를 또 맛보기 위해서 나중에 또 갈 예정인데요. 수제맥주와 맛있는 피자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 송도 케이브에서 피맥 한잔 어떠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