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人℃ Now/나눔다이어리

제4회 뉴스레터 애독자 초청투어

인도시 인천도시공사 2017.09.20 14:53



가을 하늘이 유난히도 높고 청명했던 지난 9월 15일 ‘제4회 뉴스레터 애독자 초청투어’가 진행되었어요.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한 애독자 투어는 <인천이 보인다>라는 테마아래, 인천의 가치와 발전상을 함께 보고, 즐길 수 있는 추억을 만드는 등 애향심을 한껏 고취시키기 위하여 마련되었는데요. 


사전접수를 통해 선정된 공사 온라인 사보 및 블로그 애독자와 가족, 친구를 함께 초청하여, 컴팩스마트시티, G타워 홍보관, 트리플스트리트 등을 시작으로 공사 주요사업지인 영종하늘도시 현장, 영종씨사이드 파크 등을 둘러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투윙이와 함께 애독자 초청투어 렛츠기릿~~





투어에 참가해주신 애독자 분들을 환영하는 인사와 기념촬영 진행 후 본격적인 투어가 시작 되었는데요~ 





첫 번째 목적지는 송도 컴팩스마트시티였습니다.




컴팩스마트시티는 “인천의 과거, 현재, 미래가 보이는 곳”이라는 슬로건 아래 인천의 도시계획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참가자들은 전문 해설가의 설명을 들으며 인천의 역사를 되짚어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찾아간 곳은 G타워인데요. ‘인천경제자유구역 IFEZ 청사’와 ‘UN 국제기구 본사 중 GCF(녹색기후기금)’ 등이 입주해 있는 건물로, 33층에 위치한 전망대에 오르니, 송도국제도시의 모습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어 참가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습니다.

 




인천구경도 식후경! 컴팩스마트시티와 G타워 전망대에서 송도국제도시를 바라보고, 각종 체험을 한 후 점심식사를 위해 트리플스트리트로 향했습니다. 송도의 트리플스트리트는 대규모 종합쇼핑몰이라는 특징과 함께 최첨단 ICT 기술이 접목된 미래형 쇼핑 공간으로, 영화관, 가상현실 테마파크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은 물론 국내외 특색 있는 맛집들이 즐비해 있는데요. 참가자들도 이 중 요즘 가장 핫 하다는 ‘갓포 XXX’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참가자끼리 대화도 나누며 친목도모의 시간도 가졌답니다.^ㅡ^





맛있는 점심식사 후, 공사 주요사업지인 영종도 현장으로 향했는데요. 영종 A27 푸리지오 자이 견본주택과 영종 하늘도시 단독주택 용지 현장을 둘러봄으로써 마지막 남은 대규모 개발 가용지라는 기대감을 높이는 시간이었답니다.





영종도까지 왔다면 빠뜨리면 안 되는 것이 하나 더 생겼죠! 바로, 올해 4월에 개장한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레일바이크인데요. 영종진 공원쪽에서 출발해 해안가 2.8㎞(왕복 5.6㎞)를 달리면서 인천대교, 송도국제도시, 월미도 등 인천의 해안경관을 감상할 수 있어 가족, 연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레저 체험답게 참가자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레일바이크 체험 후에는 영종선착장(옛 구읍뱃터)에 조성된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와 함께 영종도의 전망대와 쉼터를 둘러보면서 투어를 마무리 하였는데요.


이날 투어에 참여한 박○○(66, 인천 서구 거주)씨는 “인천의 변화된 모습에 감탄과 뿌듯함을 느꼈다면서 좋은 벗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갖게 해준 인천도시공사에 감사하다”며 함박웃음을 지어 주셔서 투윙이도 너무 뿌듯했답니다~



올해로 4번째를 맞은 애독자 초청투어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투어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듣는 소중한 기회로 삼는 것은 물론, 인천의 더 다양하고 발전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인천도시공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럼 우리 내년에 또 만나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